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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자 및 직원 급식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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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4-08 13:53 조 회 |158회 댓 글 |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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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고번호 : 제2025  -  04호> 

 

환자 및 직원 급식 위탁운영 사업자 선정 입찰공고

 

I.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사항


 

  2. 진행일정

 

 

II. 입찰 참가 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3. 식품위생법 제37조(영업허가 등) 및 동법 시행령 제25조(영업신고를 하여야 하는 업종)에 의해 위탁급식영업업체의 신고를 한 업체

 4. 입찰공고일 기준 식품위생법에 따른 집단급식소 신고를 필한 업체

 5. 현장설명회에 참여한 업체

 6.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500병상 이상 종합병원(상급종합병원 포함)에서 환자 및 직원급식 위탁을 2년 이상 직접 운영한 실적이 있는 업체

 7. 입찰공고일 기준 업종별 관련 법령상 해당 업종을 수행하는데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8. 식품위생법에 관한 법률 등 기타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록, 신고 등을 필한 업체

 9. 본원 입찰 및 계약조건에 이의없이 동의하는 업체

 

III. 입찰 참가 신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구비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1. 입찰참가 신청서(본원 소정양식)1부

 2. 가격 입찰서(본원 소정양식)1부

   - 입찰가격은 식단가 제시가에 본원 연평균 식수인원을 곱한 금액으로 작성

   - 부가가치세 등을 포함하여 기재하며 밀봉 후 인감날인

  ※ 식수인원은 현장설명회에서 확인

 3.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입찰일로부터 91일 이상)1부

 4. 제안서 7부 및 프리젠테이션 USB자료 1부

   가. 회사 자유서식에 의하나, 아래 사항은 반드시 포함하여 작성함

   나. 일반현황(회사현황, 조직 및 인원현황, 재무현황, 주요 사업내용 및 실적)

   다. 사업관리부문(업무수행 및 관리계획, 인력운영계획, 교육훈련계획, 기타 필요계획)

 5. 업체 요약 현 1부

 6. 법인 등기부 등본 1부

 7.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9. 2024년 재무제표 내역서 1부

 10.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1. 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또는 경영등급확인서, 그 외 신용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12. 이행실적증명서(본원 소정양식) 원본 및 임대차계약서 사본 1부

 13. 동 계약이행에 필요한 신고(집단급식소 신고증) 또는 허가증 사본 각 1부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5. 근로조건 이행확인서 및 이행각서 각 1부

 16.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IV. 입찰 보증금
  1. 환자급식은 연간 환자일반식수 기준으로 500,000식 × 제안단가 × 2년 × 5% 이상으로 하며, 직원급식은 연간 직원급식수 기준으로 200,000식 × 제안단가 × 2년 × 2년 × 5% 이상으로 하며 보증기간은 입찰등록 마감일부터 30일 이후로 한다.

2. 낙찰자가 본원에서 정한 기한(10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본원에 귀속된다

 

V. 입찰의 무효

 1.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대리권이 없는 자가 입찰에 응한 경우

 2. 소정 일시까지 입찰참가 신청서를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

 3.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4. 동일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한 경우

 5.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 후 정정날인을 누락한 경우

 6.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입찰 담당직원의 입찰 집행업무를 방해한 경우

 7. 입찰서의 기명날인이 없는 경우(입찰참가신청 시 제출한 인감으로 입찰서에 날인하지 않은 경우 포함)

 8.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제반 낙찰 의무를 이행하지 아니한 경우

 9. 본 입찰에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정정할 수 없으며 단,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 부분의 기재오류로입찰의 최소를 신청할 경우는 당해 입찰서를 무효처리 할 수 있으며, 동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취소신청은 서면으로 입찰진행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 

 

VI. 협상대상자 선정 및 계약방법

 1. 입찰제안서 평가기준표의 최고득점 업체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한다.

 2. 협상범위는 업체가 제안한 내용과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다

 3. 위탁사업비는 업체가 제시한 금액, 제안서 및 운영방법을 기초로 협상단계에서 최종 결정한다.

 4. 합산점수가 동일한 업체가 2인 이상일 경우 인력운영 계획 점수가 높은 업체를 선순위자로 하며,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하지 않고 차순위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하고,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 대상자와의 협상은 실시하지 않는다

 5. 모든 협상적격자와 협상 결렬 시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다

 

VII. 계약체결
 1. 낙찰자가 본원으로부터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소정양식에 의한 계약서에 의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타인에게 도급 또는 대행시킬 경우에는 낙찰권을 무효로 한다. 단 본원과 사전 협의된 계약 체결일은 변경할 수 있다

2.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 이상의 계약보증금 또는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을 본원에 납부하여야 한다

3. 입찰에 의하여 제안요청서에 위배될 때는 입찰의 일부 또는 전부를 무효로 할 수 있다

4. 낙찰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이행을 지체한 경우 1일 기준 연간 용역합계금액의 1000분의 3 이상의 지체상금율을 적용하여 지체상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VIII. 기타 유의사항
  1.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 조건,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 현장확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또한 입찰등록을 필한 자는 이 내용을 숙지하고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환자 및 직원 급식 위탁운영을 위한 조리장 및 직원식당 보수, 배선카 및 식기세척기 교체 등에 필요한 비용은 업체 부담으로 실시 하여야 합니다

 3. 공고내용 중 해석상 이의가 있을 경우에는 본원 판단에 따라야 합니다

 4. 본 공고사항은 본원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도 있으므로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라며, 공고내용 중 문의사항은 본원 총무팀(담당자 041-550-604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IX. 평가기준



 

2025년 4월 8일

 

 

단국대학교 의과대학 부속병원장

 

 


  • 담당부서 : 홍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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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수정일자 : 2024-06-20